파업

사우디 예멘 이란, 사우디 정유시설 공격, 트럼프 중동정책 실패, 이란협상 가능성, 콘돌리자 라이스 트럼프 잘해, GM 파업 …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오늘의 미국 작성일19-09-16 00:00 조회0회 댓글0건

본문



사우디 아라비아의 최대정유시설이 드론공격을 받은 뒤 중요한 건 두가지입니다.
세계경제를 흔들 수도 있는 오일값과 중동에서의 군사대치 가능성입니다.

미국은 이란이 드론공격의 주체라고 주장하지만 이란은 아니라고 반박하고, 이란이 지원하는 예멘 반군은 자신들이 드론공격을 했다고 주장합니다.
사우디는 누가 공격을 했건 미국이 자국안보를 지켜주느냐 아니냐를 지켜보고, 미국에서는 트럼프 대통령의 사우디와 이스라엘에 맡겨둔 중동정책 실패의 결과라는 지적이 강해집니다.

사우디 정유시설 공격 이후 미국과 이란과의 협상가능성이 멀어지고 있습니다.

콘돌리자 라이스 전 국무장관이 트럼프 행정부의 북한과 이란정책에는 크레딧을 준다고 밝혔습니다.

브랫 케버노 연방대법관에 대한 새로운 성추문의혹을 뉴욕 타임즈가 보도한 뒤 민주당 예비선거후보들은 케버노 대법관 탄핵을 주장합니다.
그러나 막상 성추문 의혹 주인공이 기억나지 않는다는 뜻을 밝힌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미국에서 가장 큰 자동차 제조회사인 GM 노조가 파업했습니다.
노조원들이 가장 강하게 요구하는 것은 일자리 보장입니다.

과다복용으로 사망자가 늘어나는 진통제 제조업체 퍼듀 화마가 파산보호신청을 했지만 받아들여질 지는 알 수 없습니다.
이 회사를 고소한 원고들은 회사 소유주들이 파산 이후 다른 방법으로 재산지키기 하는 것을 두고보지 않겠다는 입장입니다.

중국과의 무역전쟁으로 현재 가장 크게 값이 오른 상품은 마늘, 강아지 목줄 등입니다.

민주당 예비선거 후보가 무작위로 한 달에 천 달러씩 지불하겠다고 밝힌 뒤 며칠 만에 5십 만명이 신청했습니다.

방송자료 링크 http://www.todayus.com/?p=103520
이 메일 k@todayus.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621건 1 페이지
  • RSS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hoonitaikeong.pe.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