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촌역맛집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풀타임 조회 5회 작성일 2020-10-18 19:44:33 댓글 0

본문

강촌에 42년 된 맛집이 있다고? 어딘데?

슬기로운 강촌생활입니다.
첫 영상입니다.

강촌에 무려 42년이나 된 맛집이 있다고 해서 갔다왔습니다.
바로 #강촌 #맛집 #김삿갓 입니다.
영상에서 자세히 다루지 않았지만 40년 넘게 음식점을 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역시 '맛'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시간이 조금 남아서 #강촌출렁다리 근처도 살짝 구경했습니다.

다음 콘텐츠는 #춘천공유전기자전거 입니다.

BGM : Blue Topaz - Bounced Back
문의 : gangchonstation@gmail.com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gangchonstaion
춘천동네형 : 으헛!!! 준비를 이렇게 하고 계셨군요 ^^

강촌 뚝배기짬뽕 바이크투어 짬뽕맛집

식당 : 강촌 도원 (뚝배기짬뽕)
수락산호랭이의 바이크투어 주행영상 그리고 티맥스타고 맛집 찾아다니는 채널입니다
TMAXDX ROADTRIP 93
투어참여단톡방 - https://open.kakao.com/o/g8xyF61
참여코드 0112
https://www.instagram.com/tmaxdx
https://twitter.com/cas1004
#강촌 #뚝배기짬뽕 #짬뽕맛집
- 바이크 : 야마하 티맥스 DX 530 (YAMAHA TMAX DX)
- 머플러 : 떼르미뇨니카본 블랙에디션 (TERMIGNONI BLACK Edition)
- 흡기 : BMC 튜닝필터
- 액션캠 : GoPro BLACK7, GoPro BLACK8 , 체스트마운트 , 헬멧마운트
- 엔진오일 : 모튤7100 MOTUL7100
- 타이어 : 브리지스톤 SC2 BRIDGE STONE SC2
두부집효녀 : 여기 짬뽕 맛 없을텐데 주인바뀌고 간판만 그대로 쓰는 집

[재업] 강촌 먹으러 닭갈비 갔다왔습니다

생방송 시간
월~금: 밤10시30분 ~ 밤11시 사이 시작
토: 밤 11시 ~ 11시30분 사이 시작
일: 휴업

인스타ID + 카톡ID: nimissibell
페이스북: 청초한두유커플
아프리카 ID: 청초한두유v
아프리카 주소: http://afreeca.com/jung9493
#청초한tv #닭갈비 #강촌
ᄑ거나를부르는것이누구요 : 인대늘어난데는 뭰쇼뤠담!!
밥먹을땐 앱취뭬!!
김범수 : 1:14 시발 분실시 책임지지않음
다크밤 : 강촌을 먹으러 닭갈비를 다녀왔다고?
ᄋᄋᄋᄋ : 유리언니아프지마요 ㅠ
김김민성 : 사장님~ 장사안해요?ㅡㅡ 존나웃기네 C볼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23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hoonitaikeong.pe.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