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스러운고급원피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대구뽈찜 조회 0회 작성일 2019-11-15 07:39:45 댓글 0

본문

[랄라] 봄느낌 물씬 여성스러운 도트원피스 리뷰

랄라 다운로드: https://lalla.page.link/fFWD
구매좌표는 어디로?
앱스토어에서 랄라를 다운받아보세요

여성스러운 디자인에 고급스러운 질감이 너무 너무 마음에 들었던 제품이에요!
단독으로 입어도 꾸민 느낌이 나서 좋았지만 실밥이 여기저기 나와있어서 아쉬웠던 제품입니당
렉스릴 : 구매사이트가?? 알수있나욤 ^^
어디갈래 : 와 진짜 봄느낌 물씬나네용.. 도트원피스 딱 제 스톼일 ㅎ
김똘똘 : 여자여자 이뻐요 이뻐.. 도트원피스 취저!!
time4351 : 끈 묶는 법, 끈을 어느 쪽으로 묶으냐 따라 분위기가 달라지네요.
suk0232 : 봄날 입고싶은 도트원피스이네요. 가디건 하나 매치해주면 딱 좋겠어요~

[ENG CC]‘내돈내산’ 혜자 원피스

#슈스스 #한혜연 #원피스




헬로??베이비들~~




오늘은 정말!! 내가 (천벌 동굴) 중 매일 손이?? 가는 레알 혜자 원피스들만 모아 왔어~~
유가 NO!!❌ 협찬 NO!!❌

이 원피스들은 진짜, 한여름만 빼고~
사계절 내내~ 돌려 입는 아이템인데다~~
찬바람이 부는 지금부터는 하이넥 니트 등과 레이어드해서,
혹은 코트나 패딩 안에 잘 입을 수 있어서
더더욱 손?이 가는 아이템들이라규~~

“손이 가요?~ 손이 가✨~ 원피스에 손이 가요~~
슈스스 손~ 베이비 손~ 자꾸만 손이 가~~”




우리 베이비들도 사계절 내내~ 입게 될 원피스?들이니~
어서어서 주목하라규~~




원피스 정보
1. 캐시캐시
https://lagarconne.com/collections/ca...


2. 캐시캐시


3. 가니
https://www.ganni.com/en/home

4. 헛업


5. 안틱 바틱
https://us.antikbatik.com

6. 로브로브 서울
http://lovlovseoul.com/

7.렉토
http://recto.co/product/list.html?cat...

레이어드 로브로브 서울
http://lovlovseoul.com/

8.델포조
https://www.delpozo.com/en/

9.아스페시
https://www.aspesi.com/en/


슈스스 착장




점프 수트 aimons

허리에 두른 스웻셔츠 merci

웨스턴 슈즈 Martin Margiela
토마토 : 몸매가 되네요 허리에 벨트가 가능한 몸매셨군요 부럽당~
황금트리feelfan : ㅎㅎㅎㅋㅋ 언니 신나심
방수현 : 빈약한베이비들을 위한 코디도 보여주세요. 날씬하니까 아무거나 다입어도 예쁘다는말은 마시고요. 엉덩이도별로없고 볼륨없는 밋밋한체형은 어떻게 연출하면 멋있을까요 흑흑
Kei Kim : 슈스스 예전부터 느끼는건데 각선미 쩔어요....
디디 : 아스페시 드레스 200만원 넘네요 ㅎㄷㄷㄷㄷ

[별거없는꿀팁] 저렴하면서 고급스러운 코트 소재 고르는법 , 겨울 코트소재 알고가기, 울 함량에 대하여

#울코트 #겨울코트소재 #겨울소재

안녕하세요! 디자이너 윤뉴 입니다 ?
이번영상은 코트 소재 고르실때 어떤 소재가 좋은 소재인지 (울 향량에 관하여)고르기 힘드신 분들을 위하여 간단하게 영상을 찍어 보았습니다 !


썸네일 옷 정보
♦️왼쪽 (검정에 체크 패치 코트 ) 게이트리스 제품/ 홍대미향언니에서 구매가능
( https://www.instagram.com/p/B32KKyClH... )

♦️오른쪽 (롱 코트) 로우클래식 제품
( http://www.lowclassic.com/product/det... )


영상속 옷 정보
♦️ 4:37 회색 코트 : 게이트리스 제품/ 홍대미향언니에서 구매가능
( https://www.instagram.com/p/B32KbenlU... )

♦️ 6:15 횐색 검정 체크 코트 : 제가 샘플로 제작하고 진행하지 않은 상품이에요 ?

♦️ 영상에서 제가 착용하고 있는 코듀로이 자켓 : 게이트리스 제품 / 라리즈에서 구매가능
( https://m.lariz.co.kr/product/%EA%B3%... )



? INSTA : https://instagram.com/uuu_nnnn (@uuu_nnnn)
? BUSINESS : yunbb1110@naver.com
유리녀또로로 : 1. 울 50 이상은 되어야 원단이 고급져보인다(but 무겁고 보풀 잘일어남)
2. 캐시미어, 알파카는 더 고급소재
3. 비싸보이는 옷감 - 질감 있는 텍스쳐(코듀로이, 빗살무늬 원단 등)
예슨 : 울80 나일론20인 코트 사려고 하는데 되게 얇아서 가벼워요 한겨울에는 못 입겠는데 차라리 다른 걸 사는게 나을까요?
yangga : 울 50에 폴리50 인 코트는 소재가 너무 별로인가요?? 싼티나보일까요 ㅠ
하늘보리 : 영상 보자마자 구독누릅니다:)
현패션_kfashion : 결감있는 원단 진짜 고급져보이는거 같아요!!!

[봄옷하울] 원피스소개+ 코디팁 ♥ [ENG SUB]

안녕하세요 아옳이 김민영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문의 많이 주셨던
원피스들을 동영상으로 소개해드리면서
코디팁도 함께 준비해봤어요!
평소에 입는 옷들은 거의다 거래처에서 같이상의해서
소량 제작해입거나
수입의류를 사입해 입는것같아요!
인스타로 문의가 많아서
제가 입은옷들은 가끔
한달에 한번정도?마켓으로 공동구매 진행하고있어요 :)
다음엔 옷 제작하는 과정 영상에 한번 담아볼게요^_^!

옷정보 : https://blog.naver.com/mintoggi
인스타그램: @minyoung_aori

+커뮤니티로 많은분들이 응원글남겨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
옷 당첨자는 두분만 뽑으려다가 너무 고민되서 세분 뽑아서
개별연락 드렸어요 ! 또 종종 이벤트 가져올게요!

+ 영상 함께 촬영했던 신티쇼채널에서도
옷증정 이벤트를 한다고하니까
들르셔서 한번 응모해보세요!!!

이정윤 : 언니 립스틱 색이 넘이뻐요. 립스틱먼가요??
SooNine9 : 시스루 레이스 원피스 (블루) 넘 예쁜데 지금은 안파시나요 ㅠㅠㅠㅠ넘 예뿌다 고급스럽고,,
윱N : 저몸매면 뭔들..
yongsu Kim : 아나운서 같아용 ㅠ
ᴗ̈빔혜 : 4:03 이때 원피스 어디 쇼핑몰에서 사셨나요?ㅠ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0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hoonitaikeong.pe.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