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자동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라미 조회 0회 작성일 2019-11-14 19:35:49 댓글 0

본문

르노삼성 신형 QM6 LPi 시승기...이제는 SUV도 LPG시대?

신형 QM6 LPi 시승기...이제는 SUV도 LPG시대입니다.
디젤에 비해 더 정숙하고, 가솔린에 비해 더 경제적이니까요.


LPG 가격은 장기적으로 올라가겠지만 미국산 셰일가스 등의 무역압박으로 인해 가격이 갑자기 크게 오르지는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아직 수요가 부족한 상황이고 적어도 5년 정도는 지금 같은 낮은 가격을 유지하겠죠.
carholic KIM : 안녕하세요 김한용기자님.
약 2년전부터 기자님의 시승기 및 자동차기술설명 관련 동영상을보며 완성차업계 취업준비를하여 현재 르노삼성연구소 재직중입니다.

제가 입사 후 처음으로 개발에 참여한 qm6 lpg를 기자님이 시승하시고 평가해주셔서 감회가 새롭습니다.

궁금해하시는 점을 조금 풀어드리자면.

lpg관련부품(봄베, lpg레귤레이터, 맥동음댐퍼, 연료필터, 트렁크보드)등 원가가 높지만 저렴하게 팔 수있는 이유는 포트분사방식의 엔진이 주 요소일 것 으로 보입니다.
다만 부산공장 생산 타차량대비 마진률이 적은차인건 맞습니다. 그만큼 가격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고심한 가격대일 것입니다.

부연설명드리자면
봄베자체의 펌프 노이즈 및 진동을 잡기위해 흡차음제를 개발단계 막바지까지 추가하면서 NVH성능향상을 위해 힘썼습니다.
실제로 트렁크 봄베위에 올라간 보드를 해체하는 순간. 봄베자체의 엄청난 펌프소리를 들을 수있을만큼 NVH 향상에 많은 공을 들였습니다.

차량은 연비위주로 세팅되었기에 당연히 가속감은 적을 것 잘아실거라 생각합니다.

제 취미중 하나는 자동차 리뷰보기입니다. 기자님들의 시승기를 통해 저희회사 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자동차메이커가 경쟁이 치열한 세계자동차시장에서 고객에 어필하기 위한 방향성에 대해 끊임없이 탐구합니다.
실제로 기자님들의 피드백이 자동차 개발에 많은 영향을 주고있습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 차 만들어 대한민국 자동차 산업에 이바지할 수 있는 개발자가 되겠습니다.
기자님도 앞으로 승승장구 하시길바랍니다!!!
선견지명 : QM6 가스 요즘 급 관심중입니다
용용 : 중간광고?????
성준 : 안녕하세요 김한용기자님제가 QM6여러면으로 맘에들어 사고싶은데요.요즘 QM6가 중공차 시장에서 1만키로이하 2만키로이하 되는차가 만이보이는데 이유가 뭐라고 생각하시나요?  이부분이 불안해서 못사고잇습니다
딸기호야 : 쓰레기차 인데

대전중고차 - 자동차상식 67부 르노삼성차의 특징

안녕하세요^^
대전오토월드 "부부양심중고차" 이진영 입니다
제 블로그 http://blog.daum.net/ljy8435 를 참고하시면
제 연락처와 다양한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거베라 : 샘은 강의나 지식을 전달하시는 포지션보다. 몸이 좋은신거 같은데 운동을 매개체로 유튜버 하시는게
좋지 않을까 의견 내 봅니다.
Ryun gwan Kim : 지식이 참 거식이하네..
이석호 : 2010년 SM5 타고 있는데 아직까지 미션오일 한번 안갈고 아직까지 잔고장 전혀 없이 수리 한번 안 하고 잘 타고 있네요~~ 아직 조용함...
Kunhwan Hong : 설명 잘 들었습니다. 예전 모델의 부품신뢰성때문에 sm6를 2016년12월에 구매했습니다. 올해에만 배기가스 에러로 정비소에 4번 갔습니다. 이런 문제는 르노삼성 다른 모델에서도 문제가 된 것으로 알고있는데 해결이 되었는지 모르겠네요. 암튼 최근의 르노삼성은 예전의 명성을 잃어가고 있는 듯 합니다.
MC KL : 부품 닛산 일제임...부품값 공임 2배 이상.

르노삼성 2019년형 QM6 가격 옵션 차량 견적 리뷰 Renault 2019 Koleos Review

부족한 영상 시청해주 주셔서 감사합니다. 개소세인하로 인해 실제 옵션가가 설명보다 1~2만원정도 저렴할수 있는 점 알려드립니다. 다음에는 더욱 철저히 체크후 업로드 하도록 하겠습니다.
가격,차량정보 출처- 르로삼성,닛산자동차
호랑이나다 : 네비는 항성 적응되면 상관 없다는데... 적응하기 전에 사고라도 나면..??? 안좋은건 안좋다고 얘기하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대물짝 : 원래 새차사면 1년안되도 수리부 3번정도는 가는가요?
이세복 : 저도 3월에 구매했는데 매우 만족해요
Black Hole : 힘이 약하다는 분들이 많더군요
달리기 재미가 없다는 소리도있고
현재 고민중
김규헌 : 큼식이 산지 3주째.
답답한건있으나 디젤대비 조용하고 애들둘태우고 다니기에는 충분합니다.
돈만있으면야 펠리?싼타페? ㅎㅎ 컬린넌이나 랜드로버사고싶지만 없는 살림에 싼맛에 타기엔 충분합니다. Le트림에 썬루프빼고 풀옵하니 2600안됩니다.
시그할거면 산타페나 쏘렌토살걸 후회합니다

[이슈체크] 르노삼성에 한국GM까지…국내 자동차업계 ‘뒤숭숭’

■ 비즈플러스 '이슈체크'

◇ 뒤숭숭한 자동차업계

[앵커]

르노삼성차, 한국GM, 쌍용차는 우리 자동차 업계의 '허리'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 완성차 세 곳이 최근 생산절벽에 부딪히며 생존 위기를 겪고 있는데요.

르노삼성차는 당장 내년 생산물량 확보도 안 된 상황이라 불안감이 더 커지고 있습니다.

윤지혜 기자와 얘기해보겠습니다.

르노삼성차의 후속 물량이 불투명한 상황이라고요?

[기자]

네, 르노삼성차는 모회사인 르노-닛산 얼라이언스로부터 위탁을 받아 국내에서 차량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비즈플러스 (월~금 저녁 5시~6시)
◇출연: 윤지혜 기자
비즈플러스 페이지 바로가기 : https://goo.gl/t5uoRz
아앙기멋째 : 그냥 디자인좆같고 성능병신같으니까 거르는거지 에쎔씩스 건식dct6단 병신밋션봐라ㅋㅋ차존나울컥인다 출발할때ㅋㅋㅋㅋ
박주노 : 르삼은 삼성자동차로, 한국GM은 대우자동차로 환원하라!!! 이 주입식 교육에 쳐받은 놈들아!!! 쌍용차는 아예 전기SUV부터 개발할 생각 좀 하고 살아라!!!
조국통일 : 르노의 계열사 닛산 ㅋ 다시 르노삼성 ㅋ 신차출시는 없고 수입판매 ㅋ 그냥 문닫겠다는 거내 ㅋ GM대우 처럼
핀세퍼드 : 외국회사들 진짜양아치새끼들 어후 차좆같이만들고 가격도 좆같이나오니 .... 누가사 그리고 노조탓 ㅋㅋ 힘내라 마힌드라 르노 gm ..하.. 현대기아가 다독점하내 국산자동차회사생겼으면 좋겠다 현대기아말고는 자동차회사가 없으니
남개미100 : 민노총하더니...50%감원하게 생겼어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1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hoonitaikeong.pe.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