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경명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허니버터칩 조회 13회 작성일 2020-04-03 07:35:17 댓글 0

본문

이 정도는 가야 여행스타그램 각 도쿄 핫플레이스 TOP5 [미스터츄3]

직접 다녀와서 알랴주는 도쿄 핫플!!!!!!!!!
뻔한 도쿄 여행은 싫은 사람! 이거만 따라가면 된다!
(1:26 주우재와 얼굴들ㅋㅋㅋㅋㅋㅋ 시선강탈임)
#어머_이건_여행스타그램_각이야

produced by 'WHYNOT MEDIA' x 'BRANCHIC’


SUBSCRIBE to Mr.CHU YouTube (╭☞• ⍛• )╭☞
♥FACEBOOK: https://www.facebook.com/whynot.kiktv
♥NAVER TV: https://tv.naver.com/whatwomenwant
장원영 : 전 온천부터 가고싶내염
행주 : 혼자서는 게임장같은데 못가겠슈ㅠㅠㅠ
대박 : 우리는 온천 갔다어요.
배가고픙당 : 엇 제가 딱 가고싶은곳을 딱딱골라주셔서 너무 감사해요!!ㅎ 마지막 술은 잘난마시지만요 ㅎㅎㅋㅋㅋ
김푸른 : 우석이형 사랑해요♡

도쿄여행꿀팁 : 꼭 가야하는 맛집 식당 26곳 추천 [26 Must To Go Restaurant In Tokyo]

★딩고 트래블 구독하기 click
https://www.youtube.com/channel/UCh5V...
여행을 즐기는 프로여행러라면 지금 바로 딩고 트래블 구독하기!

★실시간 BEST ::


↘딩고 트래블이 직접 다녀온 해외여행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
↘딩고 트래블이 직접 다녀온 국내여행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
↘초저가 세계여행 짠내트립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
#딩고트래블 #구독필수 #직접_가봤다
딩고 트래블이 마음에 들었다면 구독 고! 댓글 고! 딩고!
보리로지은밥 : 이부키 주인분이 나보고 럭키보이라고 직접만든 선물 주셨는데 생각나네
아하 : 루크스 랍스터는 미국꺼 아님? 뉴요커 머시기에서도 나온 것 같은데
공다찌 : 급식체 개 역겹네
앙금모 : 사용된 노래 아는사아람 알려조여
깔깔 : 죽기전에 제발 드세요ㅋㅋㅋㅋㅇㅈㄹ 진짜 개패고싶다

도쿄 여행가면 꼭 가보라고 추천하고 싶은 곳 - 애니악

구독: https://bit.ly/2HMYKKH
오늘은 도쿄 여행지 소개 영상 입니다. 참 좋고 괜찮은 곳인데, 생각보다 가시는 분들이 별로 없는거 같아서 소개 해 봅니다.

트위치 https://www.twitch.tv/aniaktv
투네이션 후원(사용가능): https://toon.at/donate/aniaktv
트윕 후원: http://twip.kr/donate/aniaktv
카카오플러스친구등록:http://pf.kakao.com/_lxgczj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aniak_tv/
메일주소: aniak20002000@yahoo.co.jp


MUSIC in this video - (https://www.epidemicsound.com/)
ES_Good Time - Snake City
ES_Cartoon Strut 2 - H_an Eriksson
ES_Fields Of Joy 14 - Jonatan J_pehag
Listen on your favorite streaming platform - http://link.epidemicsound.com/s0k9wDI
선선물 : 하...이 근처에 살았었네요...절부터 역까지 쉬는날이면 혼자 산책하던 길들...정말 많이 걸어다녔는데 ㅎㅎ
너무 힘들고 지칠때 잔돈 마구 던져봤던 거북이 등같은 바위 연못...다 나오네요...높은 건물없고 한적한 주택가들.. 좀 쓸쓸한 감도 없지않아 있는 그런 동네인데 차분하고 조용한 그런 동네였지요..
Joe Cho : 경상도 ㅎ
cha : 이전 영상보고 일정마지막날 나리타에 게하잡았는데, 이거보니깐 도쿄보다 여기를 더 빨리 가보고싶네요! 너무이쁨
D.지산 : 뭔가 독특한 곳이네요
윰니 : 오....이번에 한 번 가봐야겠네요!

일본 도쿄 자유여행 가볼만한 곳 BEST 10

안녕하세요~ 푸르른 해피여행이에요
도쿄는 고층 건물과 오래된 문화 유적지,
아기자기한 소품까지, 다양한 분위기가 공존합니다.
오늘은 도쿄의 매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추천 여행지 10곳을 소개해드릴게요!
좋아요와 구독클릭하시고 매일매일 새로운 여행정보 받아가세요~
Mocha SqualL : 정말 도움이 되었습니다.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694건 19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hoonitaikeong.pe.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